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마산 내서 고기맛집』 목구멍

by 토리소리 2021. 1. 10.

 


내서 고기집 \ 솥뚜껑고기 \ 오겹살맛집
목 구 멍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중리2길 31 101호
16시 ~ 24시
단체석 있음
주차장 없음
……………………………………………………………………

● 가게 외부 ●


내서 청아병원 근처에 생긴 목구멍
페북 게시글 보고 찾아왔다.


솥뚜껑삼겹살 전문이라니
글귀만 봐도 고기 맛에 대한 자부심이 보였다!


정육점처럼 고기를 쇼케이스? 같은데 넣어둔다.
뒤에 쌓인 주문서들,,,, 양이 어마어마하네
맛집 맞나보다 ㅋㅋㅋㅋㅋ

● 가게 내부 ●


초록 소주병으로 가득한 한쪽 벽면
4인 테이블이 10개 이상이였고
붙이면 단체석도 되니깐 좌석 배치를 잘해둔 것 같다.
좌석 사이마다 투명 가림막도 있어서 좋았음!


자리마다 이렇게 솥뚜껑 불판이 있었다.


● 목구멍 메뉴 ●


고기는 총 3종류 있었고
나는 미박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다.


식사류도 고기와 잘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고,
꽃데기라고 돼지껍데기도 판매중였다.


기본상차림으로 김치2종,
쌈, 마늘, 쌈장, 파채, 콩나물,
고기소스3종류가 나왔다.


미박삼겹살 3인분
오겹살이라 고기가 두툼했다.


고기랑 조합이 좋은
콩나물, 파채, 김치, 마늘


노릇노릇 잘구워지는 중 😍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줘서 넘 편했당 ㅎㅎㅎ


양파소스에 찍어 먹어봤는데
세상 맛있는맛 😭😭😭


매운소스도 있는데
이건 그저그렇네,,,


쌈도 야무지게 싸먹고


노릇노릇 잘 익은 고기를 밥위에 올리고


파채를 구워서


밥과 고기위에 올려 먹으면 꿀맛 ❣️


돼지껍데기인 꽃데기
가격은 1인분에 6천원이다.


양념이 잘되어 있었고,
고기를 먹고 난 후에만 주문이 가능했다.


비주얼 굿 👍🏻


젤 좋았던 건 껍데기 소스가 카레가루였다는 점
껍데기랑 카레가루 조합이 최고당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식감이 아니여서 아쉬웠다.


고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변 지인들한테도 추천해줬다.
조만간 또 한번 먹으러 갈 예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