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천안 아산 짬뽕맛집』 불티나 꼬막 짬뽕

by 토리소리 2021. 1. 6.

 



아산 짬뽕맛집 / 꼬막짬뽕
불티나꼬막짬뽕

………………………………………………………………
충남 아산시 방축동 20-7
11시 ~ 20시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

천안사는 동생이 추천해준 불티나꼬막짬뽕
여긴 내 인생 짬뽕 집이 되었다.


포장해가려고
미리 전화로 주문했다.


대표메뉴가 꼬막짬뽕이여서
꼬막짬뽕 2개, 짜장면 1개, 탕수육 중자로 주문했다.
꼬막짬뽕 맵기는 기본하나 2단계 하나로 했다.


영업시간은 참고하시길


불티나꼬막짬뽕은 주차장이 꽤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듯


드디어 포장이 끝났다 ㅋㅋㅋㅋ


꼬막짬뽕 2그릇 16,000원
짜장면 6,000원
탕수육 중 18,000원
총 40,000원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 아니여서
아쉬웠지만 먹을 만했다.
내입에는 맛이 보통이였는데
엄마는 맛있다고 좋아했다.


동생집까지 15분걸렸는데
짬뽕은 면을 따로 챙겨줘서
면이 하나도 불지 않았다.


궁금해서 시켜본 짜장면
맛이 특이하고 맛있었다 ㅋㅋㅋ


1단계는 전혀 맵지 않았고
2단계는 살짝 얼큰한 맛??
국물이 진해서 진짜 맛있었다.
내 인생 짬뽕 ❤️


이건 조개지만
짬뽕에 꼬막이 뭐그리 많이 들어가 있던지ㅋㅋㅋ
여기 면이 탱글하고 맛도 있어서
짬뽕 국물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천안오면 여기 꼭 가보시길
맛집 인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