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거제 아주동맛집』 캠핑감성 머커머크

by 토리소리 2021. 1. 4.

 



거제 캠핑장 / 거제 고기맛집 / 거제 토마호크맛집
머 커 머 크

………………………………………………………………
경남 거제시 아주2로2길 79
17시 ~ 11시
첫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100% 예약제
애견동반 가능
………………………………………………………………

페북에서 처음 알게 된 머커머크
드디어 머커머크에 다녀왔다.

● 머커머크 외부 ●


본동이 있는데 여기는 테이블 좌석이 따로 없었다.
본동에는 화장실과 셀프바만 있음.


보다시피 진짜 도심속의 캠핑요리 답게
아파트 단지 옆에 위치해 있다 ㅋㅋㅋ
이렇게 좋은 고기집이 바로 집 앞에 있다니
넘 부럽다...


머커머크는 총 7개의 텐트가 있고
텐트 간의 간격도 넓었다.


나는 7번방!

● 머커머크 실내 및 메뉴판 ●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었고,


나는 토마호크 세트를 예약했다.


식사류와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먹고 싶은건 더 추가 주문하면 된당.
추가 주문은 070-8845-7969로
전화해서 시켜야 한다.


● 기본 셋팅 및 음식 ●


기본 반찬으로
파절이, 쌈채소, 마늘, 김치,
와사비, 소금, 쌈장이 나오고
사진에는 없지만 날계란도 준다.
계란후라이 해먹을 수 있게 팬과 버너도
준비되어 있다. 계란은 무한리필 😘


토마호크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
이 샐러드 진짜 맛있었당 굳굳


토마호크세트 119,000원
와우 비주얼 장난아니다.
꼬지 2개, 소세지, 버섯 등이 같이 나오는데
고기 크기가 어마무시했당.


직원분이 초벌해주고,
설명도 같이 해주시는데
토마호크는 소의 고급부위라고 했당.


이정도 익으면 직원분은 가신다.
나머지는 우리가 알아서 구워 먹어야됨!


소고기라 금방금방 익는단.
다행이다...ㅎㅎ


익은건 접시에 따로 담아 먹으면 됨 ^^


두께보소,,,,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끝장난다,,,,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그냥 먹어도 맛있어 ㅎㅎㅎ
윤기가 좌르르


소시지도 익었으니
맛 좀 봐야겠지??


소세지에 콘 박힌거 보이지?
콘소세지 였음 ㅠㅡㅠ
너무 맛있엉


아까 말한 샐러드
야채지만 존맛탱 ❤️


본동에 있는 셀프바
필요한건 여기서 더 들고 가면 된다.


좀 부족해서 라면도 주문했다.
토마호크세트 3~4인분이라고 했는데
둘이서 먹었는데 왜 모질한거지?!!


라면은 직접 끓여 먹는건데
나름 캠핑 분위기도 나고 좋았다.


추운 겨울에 야외에서 먹는
라면은 너무 맛있었당.


아쉬운 마지막 한점 🍖


살면서 가본 고기집 중
Top 3에는 드는 것 같다.
음식도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최고였다.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