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함안 중국집 추천』 악양루

by 토리소리 2021. 1. 17.

 

 

 


함안 법수 중국집 / 함안맛집
악 양 루

……………………………………………………………
경남 함안군 법수면 법수로 589 1층
11시 ~ 8시 30분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


함안에 새로 생긴 악양루 중국집에 다녀왔다.


● 가게 내부, 외부 ●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깔끔한 외관으로 가게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었다 .

 

 


테이블 사이에 투명아크릴 가림막이
설치되어있어 옆 테이블이랑 분리된 것 같아 좋았다.

 

 


12시 쯤 되니깐 손님들로 가득 채워졌다.
대부분의 손님은 인근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들이였다.


● 메뉴 및 음식사진 ●

 

 

악양루 메뉴판

나는 짬뽕, 해물쟁반짜장,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으로
양파, 단무지, 춘장, 김치가 나온다.

 

 


짬뽕 7,000원
홍합이 아주 가득가득 들어간 짬뽕

 

 


홍합 분리한다고 꽤나 고생했다 ㅋㅋㅋ
짬뽕 하나에 이렇게 많은
홍합껍데기가 나오다니!

 

 


통통한 홍합과 매콤한 짬뽕국물.
인근 중국집 짬뽕 중에 최고인듯

 

 


해물쟁반짜장(1인분) 10,000원
쟁반짜장에는 오징어가 가득 들어가 있고
짜짱소스 또한 맛있었다.
양도 많네 ㅋㅋㅋㅋ

 

 


탕수육(소) 10,000원
탕수육에는 새콤달콤한 소스와
견과류가 올려져 있었다.

 

 


찹쌀탕수육이라고 적혀 있진 않지만
찹쌀탕수육처럼 반죽이 쫀득했다.
너무 쫀득해 씹기는 힘들었지만.....ㅎ
소자 치고는 양이 많은편이였다.

 

 


악양루 가격도 착한편이고
무엇보다 양이 많았다.
그래서 직장인들한테 인기가 많은 듯하다.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