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마산 디저트, 에스프레소 맛집 / 자갈커피

by 토리소리 2022. 7. 9.

자갈커피

두척동 카페 / 마산디저트맛집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북성로 516 지하1층
11:00 ~ 22:00
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내가 좋아하는 자갈커피 🪨
처음 갈때는 위치가 애매해서 찾기 힘들었지만
지금은 몇번 와봐서 잘 찾아오는중 ㅎㅎ



자갈커피 외관

따뜻한 분위기의 자갈커피
항상 밤에만 와봤는데 해떠있을때도
한번 와보고 싶다! 지금은 야외 테이블도
생겨서 맑은날 오면 좋을 듯 🙃

여기는 자갈커피 포토존


자갈커피 실내

모던한 스타일인 카페 내부

쇼파도 푹신하고 편안했당

자갈뷰를 볼 수 있는 창가자리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인데
창가자리는 4개 밖에 없다.

창가에 있는 실내 포토존📸
거울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당


자갈커피 메뉴

커피, 라떼, 논커피, 에이드, 티, 휘낭시에,
소금빵, 조각케익, 마들렌, 앙버터, 파운드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자몽에이드 6,500원
허브티 5,000원
마들렌 3,500원

마들렌 정말 맛있었다.. 살살 녹는맛 🤍

이건 예전에 먹은 리얼카카오라떼
가격은 6,500원인데 비싸지만 맛있었당


자갈커피 총평

먹어본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고
조용한 분위기라 너무 좋았다 💛
앞으로도 계속 갈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