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함안 브런치카페 / 카페북촌

by 토리소리 2022. 5. 22.

카페 북촌

함안산상카페 / 함안브런치카페


경남 함안군 함안면 북촌1길 15-15
11:00 ~ 21:00
연중무휴
애견동반



함안 무진정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다.

주차장은 카페 맞은편에 크게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는 아주아주 편했당


카페북촌 야외

힙한 느낌의 카페 입구

입구에는 포토존이 많았당

야외석은 외국 갬성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고

이런 캠핑 느낌의 자리도 있었당

야외석 중 이자리가 가장 맘에 들어서 바로 착석



카페북촌 실내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

야외에 비해 실내는 아주아주 평범한
동네 카페 처럼 보였다.

솔직히 실내보고 살짝 실망도 했지만
넓고 복층까지 있어 자리는 많았다.


카페북촌 메뉴

커피, 에이드, 티, 라떼, 디저트,
브런치, 샐러드 등이 있었다.

야외에 자리를 잡았는데
야외에 있어도 진동벨이 되서 좋음!

딸기에이드 6.0
아인슈페너 6.5
크림치즈프레즐 4.5

내가 시킨 딸기에이드
정말정말 맛있어서 거의 원샷했다,, 존맛 🍓

크로플 지겨워서 시킨 프레즐인데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었당


총평

한적한 마을안에 있던 카페북촌
내가 갔을때는 사람도 많았고 포토존 앞에는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있을 만큼 핫했다!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보다 음료가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카페다!


반응형